본여행후기는 "문선영 님"께서 "2009-08-30"작성하신 여행후기 입니다."
1.여행일정
1박2일
2.가평오시는길
자가용
3.둘러본곳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4.숙박업소
오버더마운틴팬션
5.맛집&멋집
오버더마운틴팬션
6.이 한 장의 사진
7.가평에서 추억
가평 "오버더마운틴 팬션"을 예약하고 나서 주변에 갈만한 곳을 찾으니 제일 먼저 검색되는 곳이 바로 쁘띠프랑스 였어요. 베토벤 바이러스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인근에 위치해 있으니 가보기로 했지요. 주말이라 사람이 제법 많았답니다. 날씨가 매우 더운 날이였는데, 실내도 적절히 조화롭게 구성이 되어 있으니 다닐만 하드라구요. 프랑스식 마을풍경이라고 하네요. 곳곳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사진찍을 만한 곳이 정말 많아요. 사람 없고 사진 잘 찍으면 해외에서 찍은 것 같은 필~오는 사진 많이 연출 가능한 곳이랍니다. 솔직히 생각보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서 대충 둘러보면 금방 한바퀴 돌고 집에가자~할 수도 있는 곳이고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고 연주도 듣고 하면 시간이 한참 걸릴 수도 있는 ~ 그렇게 표현할 수 있겠네요. 크게 기대하고 가면 실망할 수 있고 볼거리가 별로 없다고 할 수 있겠지만 가평인근에서 새로이 볼거리가 생겼으니 한번 가볼까~? 라는 마음으로 가본다면 사진찍을만한 곳도 많고 괜챦을거예요..... 원문 : http://blog.naver.com/msunh/120088757852
8.가평에 바라는 글
쁘띠프랑스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유명해져서 관람객들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주변 도로에 차를 세우고 입장해야 되는데 사실 좀 위험한 감이 있었어요. 횡단보도가 있는 것도 아닌데 구불구불한 갓길에 차를 모두 세우고 길을 건너야 되더라구요. 안전요원이 있거나 횡단보도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