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책자신청하기
  • 관광안내도 보기
관광안내소 정보
HOME 여행길잡이 여행후기

여행후기

여행길잡이

  • 자라섬에서 (강추) 관리자
  • 2010-08-02 2010-08-03 2631

  • 본 여행후기는 "곽병일  님"께서 "2009-08-03" 작성하신 여행후기 입니다.  "





    1.여행일정

    2009.7.27~29



    2.가평오시는길

    자가용



    3.둘러본곳

    자라섬,명지산,연인산,용추계곡....











    4.숙박업소

    자라섬 모빌홈



    5.맛집&멋집

    모름



    6.이 한 장의 사진



    모빌홈에서 저녁을 먹고 후식...



    7.가평에서의 추억

    남들보다 서둘러 가평으로 여름 휴가를 정했다.다행히 오고 가는 길 모두, 도로 사정이 좋아 도로위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일은 없었다.올해는 오토캠핑을 해보고 싶었지만,날씨도 덥고,아이들에겐 좀 무리가 있을 듯 해,모빌홈에 어렵게 예약을 할 수 있었다.처음에는 혹하는 마음도 있었지만,모빌홈에 도착해보니,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음을 알 수 있었다.2박3일이 너무 부족하다는 생각에, 두고 두고 아쉬움이 된다.가까이 대형 상권이 있어,부족함이 없었고,샤워실,화장실,쓰레기처리등,특히 자라섬내에 설치된 드럼세탁기,해충 기피제 함 설치는 아주 훌륭,명지산,연인산,용추계곡,가까이 청평까지..."기분좋은 가평""에코피아 가평"역시 명불허전이라...특별히 명지산에서 뵈었던 환경미화하시는 어르신들의 친절함은 극치였다.다만 용추계곡에서의 피서객들이 남긴 쓰레기는 아직도 부족한 양심을 그대로... 완숙토마토와 군청지하에서 산 가평잣은 강추.기회를 봐서 가평으로의 여행을 계획해야겠다.차를 타고 대충 둘러 본게 너무 아쉽다.가족,연인들의 여행지로 가평을 강추한다.



    8.가평에 바라는 글

    자라섬에서 2박3일 머물면서 느낀점이 몇 있습니다.자라섬에 대한 홍보를 더욱 적극적으로 해보시면 어떨지요.오토캠프장내에 설치된 세탁실이나 해충 기피제 설치에 대한 홍보가 안되어 모르는 사람이 많음(이용자를 배려한 훌륭한 시설).그리고 주변 관광지에 대한 안내 약도 비치,그리고 특산물 판매 부스 설치등.요즘은 오토 캠퍼가 많습니다.오토캠프 시설도 한강 난지천포함 여는 캠프장보다  탁월.서울에서 가깝고...홍보가 좀 더 되면 자라섬이 훌륭한 명소가 될 듯합니다. 강추합니다.관계자들도 친절하고.....(예약 시스템을 수정해보시면 좋을 듯,성수기는 제외하고,전화 예약 시스템도 도입해주시길....


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 가평 관광두레 블로그 음악역 1939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안내 자라섬 캠핑장 안내 가평군 100대 맛집
※ 본 사이트의 모든 문구 및 이미지의 저작권은 가평군청에 있습니다. 이에 대한 무단 도용, 복제 및 사용을 금지하며 허락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시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