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여행후기는 "정종현 님"께서 "2009-08-26" 작성하신 여행후기 입니다."
1.여행일정
8월1일 ~ 8월3일
2.가평오시는길
자가용
3.둘러본곳
북면 적목리
4.숙박업소
텐트
5.맛집&멋집
영천해장국
6.이 한 장의 사진
7.가평에서의 추억
군대가기전에 한번 와보았던 곳이라서 이번 여름휴가에 한번더 와봤습니다.. 그때와 달리 너무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자라섬에도 캠핑카 및 통나무 집 펜션들이 있고 시설관리공단에서하는 칼봉산 자연휴양림등등. 이쁜 펜션들도 여기저기 많이 생겼더라구요~저희 이곳저곳 둘러보다 적목리라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물도 맑고 날씨도 좋고 정말 2일동안 실증나도록 수영하고 친구들과 물가에서 다슬기도 잡고 백숙도 먹고~ 너무너무 맛나고 즐건 2박 3일에 여행이였습니다.. 내년에도 후년에도 여름휴가는 가평으로 와야할거 같습니다.. 후회없이 재미있게 지내다 가서 그런지 너무 좋은 기억들만 남기고 가는것 같습니다..
8.가평에 바라는 글
성수기일때~ 였는지는 모르겠으나 ~~ 구간구간 차들이넘 많이 막힌것이 좀 안타갑습니다.. 또한 주차할 공간도 펜션을 잡지 않으면 ~ 여의치 않는것같습니다.. 큰물이 내려가면서 나무에 걸려있는 쓰레기들 좀 보기 안좋아 보였습니다.. 그런점들만 좀 신경써 주신다면 .. 저희로썬 너무너무 감사하고 좋은 곳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평화로운 휴가를 보낼것 같습니다.. 물 맑고 공기좋은 가평 평생 지켜주세요~